집에서 슬리퍼 신는 분들은 어떤 타입이 편하셨나요

본문
슬리퍼는 처음엔 푹신한 게 좋다가도 오래 신으면 발이 더 피곤한 경우가 있더라고요.
그래서 요즘은 바닥이 미끄럽지 않고 적당히 받쳐주는 쪽을 찾게 됩니다.
그래서 요즘은 바닥이 미끄럽지 않고 적당히 받쳐주는 쪽을 찾게 됩니다.
- 이전글요즘은 날씨 앱을 더 자주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26.05.31
- 다음글최근에 다시 꺼내 본 취미 있으신가요 26.05.30
댓글목록

노을편지님의 댓글
노을편지 작성일너무 푹신한 건 처음만 편하고 나중엔 발이 더 피곤할 때가 있었습니다. 저도 요즘은 바닥이 안정적인 쪽을 더 보게 되더라고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