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료 등록할 때 캡처는 몇 장 정도가 적당할까요

본문
너무 많으면 보기 힘들고 너무 적으면 판단이 어렵고 항상 중간 지점을 찾게 됩니다. 저는 요즘 대표 화면 두세 장에 설정 한 장 정도로 맞추고 있습니다.
- 이전글개발자 등록 해보신 분들은 어떤 식으로 소개 쓰셨나요 26.05.18
- 다음글긴 글보다 요약 잘 된 글을 자꾸 다시 보게 되네요 26.05.15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