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자 등록 해보신 분들은 어떤 식으로 소개 쓰셨나요

본문
짧게 쓰려니 너무 밋밋하고 길게 쓰려니 읽기 부담스러울까 고민됩니다. 경력보다 어떤 작업을 해왔는지 중심으로 쓰는 게 나을까요.
- 이전글장비 테스트할 때 제일 자주 놓치는 건 뭔가요 26.05.20
- 다음글자료 등록할 때 캡처는 몇 장 정도가 적당할까요 26.05.16
댓글목록

한강러너님의 댓글
한강러너 작성일소개는 결국 어떤 작업을 할 수 있는지 위주로 쓰는 게 가장 읽기 편한 것 같습니다. 너무 길어지면 오히려 눈에 안 들어오더라고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