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루 마무리할 때 로그 한 번 보는 습관 괜찮은 것 같습니다

본문
큰 문제 없더라도 마지막에 한 번 훑고 마치면 다음날이 편합니다. 자잘한 이상 신호를 빨리 잡는 데 도움이 되더라고요.
- 이전글메뉴 위치는 조금 달라도 정리만 잘 되어 있으면 금방 익숙해지네요 26.06.04
- 다음글스킨 공유 게시판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26.05.2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