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비 이름은 한글이 편한가요 영문이 편한가요

본문
현장 실무자는 한글을 더 편해하고 외부 문서는 영문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아서 항상 고민됩니다. 지금은 한글 이름에 영문 코드를 같이 쓰는 쪽으로 가고 있습니다.
- 이전글날 풀리니 서버실도 그나마 버틸 만하네요 26.04.30
- 다음글자유게시판도 사람 냄새 나는 글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26.04.27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