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 오는 날은 서버실 들어갈 때 더 긴장되네요

본문
오늘도 외부 장비 점검하러 갔다가 비가 와서 괜히 더 조심하게 됐습니다. 다들 장마철에는 체크리스트를 따로 두시는지 궁금합니다.
- 이전글플러그인 올릴 때 썸네일이 은근 중요하네요 26.04.15
- 다음글다들 관제 화면은 어떤 브라우저로 보시나요 26.04.12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