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위치는 조금 달라도 정리만 잘 되어 있으면 금방 익숙해지네요

본문
처음엔 자주 보던 메뉴 위치가 달라서 살짝 헤맸는데 몇 번 둘러보니 오히려 동선이 더 짧게 느껴졌습니다.
처음 인상이 낯설어도 분류가 깔끔하면 적응이 빠른 것 같습니다. 이런 부분이 은근히 오래 남더라고요.
처음 인상이 낯설어도 분류가 깔끔하면 적응이 빠른 것 같습니다. 이런 부분이 은근히 오래 남더라고요.
- 이전글요즘 메모는 종이에 하시는 편인가요 앱에 하시는 편인가요 26.05.24
- 다음글하루 마무리할 때 로그 한 번 보는 습관 괜찮은 것 같습니다 26.05.23
댓글목록

느린펭귄님의 댓글
느린펭귄 작성일맞아요. 처음만 조금 어색하지 분류 기준이 보이면 금방 손에 익더라고요. 자주 쓰는 메뉴는 오히려 더 빨리 찾게 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