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말에 스킨 조금 손봤는데 역시 간격이 어렵네요

본문
폰트보다도 패딩이 조금만 달라져도 느낌이 확 바뀌네요. 화면은 단순해 보여도 결국 균형 잡는 데 시간이 제일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.
- 이전글자유게시판도 사람 냄새 나는 글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26.04.27
- 다음글설치 끝내고 데모 화면부터 보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26.04.24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