날 풀리니 서버실도 그나마 버틸 만하네요

본문
한여름 오기 전에 미리 점검 끝내두려고 합니다. 에어컨 상태랑 먼지 청소를 같이 잡아야 마음이 놓이네요.
- 이전글오늘 커피 두 잔 마시고 문서 정리 겨우 끝냈습니다 26.05.02
- 다음글장비 이름은 한글이 편한가요 영문이 편한가요 26.04.28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