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들 관제 화면은 어떤 브라우저로 보시나요

본문
현장에서는 크롬을 가장 많이 쓰는데 엣지로 보는 분들도 있는지 궁금합니다. 모니터 여러 대 띄워둘 때 체감 차이가 있는지도 듣고 싶네요.
- 이전글비 오는 날은 서버실 들어갈 때 더 긴장되네요 26.04.14
- 다음글설치 가이드 읽어보니 순서가 꽤 친절하네요 26.04.11
댓글목록

구름모자님의 댓글
구름모자 작성일저는 크롬으로 가장 많이 보고 있습니다. 여러 화면 띄울 때 확장 기능 관리가 편해서 결국 크롬으로 돌아오게 되더라고요.